회사소개
사업안내
제품소개
R&I 센터
공장소개
커뮤니티
닫기
회사소개
사업안내
제품소개
R&I 센터
공장소개
커뮤니티

R&I 센터

연구실소개

메가코스 R & I CENTER는 Art science 와 High technology를 통해 신개념 가치 창조를 실현하기 위해
최첨단 설비 및 우수한 연구환경, 차별화된 기술 능력으로 21세기를 선도하는 New Global Leader를 지향합니다.
R & I CENTER는 21세기 Global Leader 지향을 위해 소재 발굴, 신제형 개발, 효능 평가, 기능성연구 및
해외 유수 기업과의 기술 제휴 등을 통한 최고의 제품 개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발두피과학연구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 구현을 통한 인간의 행복과 삶의 기쁨을 연구하는 기능성연구실입니다.
두피뿐만 아니라 머리결에도 관심을 갖고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원료의 사용으로 두피케어와 헤어 케어를 근본적으로 해결 합니다
차별화 신제형 연구 : 해오캐오, 바디케어, 클렌저 제품, 스타일링 제품 등
기능성화장품 개발 : 탈모방지화장품, 여드름성 피부완화 화장품, 염모 화장품 등

기반기술 연구실

독자적 기술로 화장품부터 의약외품, 의약품까지 차별화된 소재 및 제품 개발과 피부 약물전달 (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기반 기술 토대 Real Effect 구현을 지향하며 전세계 최초 소재 및 제형 부문 국가연계기술개발 사업 수행(특허 및 상표권 연계)함으로써 글로벌 리더의 초석을 다지고자 함.

포인트 메이크업 연구실
"At The Heart of The Beauty" 
정열적인 아름다움의 뜨거운 심장, 그 심장부가 바로 여기 포인트 메이크업 연구소 입니다.

누구보다 먼저 앞서 나가는 스피디함과 트렌디함 그리고 톡톡 튀는 감성으로 ART BEAUTY한 제품을 개발하고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포인트 메이크업 연구소에서는 오일(유분산) 제품과 립 제품의 분산 및 유화 메커니즘을 연구합니다. 오일과 왁스의 상용성을 연구하고 컬러에 대한 발색과 발림성을 우수하게 구현할 수 있는 각종 연구들을 진행합니다.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높은 지속력, 색상표현이 우수하면서도 동시에 뛰어난 효능 이펙트 부여 등 제형의 한계를 넘어 컬러 & 효능 리얼리티를 부여하는 차별화 제형 기술 노하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립스틱, 립글로스, 립틴트, 젤 아이라이너, 스틱 파운데이션, 스킨커버, 페이셜 오일밤 등

스킨케어 연구실

기초 화장품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원들의 고객 맞춤형 연구를 통하여 신속하고 만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피부의 근간부터 아름다움을 연구하며, 탄탄한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베이스를 구축하였습니다. 화장품 및 제약, 의학 등의 기초과학 분야 기술을 융합을 통하여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추구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연구실
"Make beauty at the fingers" 
손끝에서 시작되는 아름다움을 위해 연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구실 입니다.

유화 및 분산 안정화 기술을 바탕으로 한 파운데이션, 비비크림등의 유화메이크업 제품과 파우더를 기반으로 자사만의 기술력을 가진 바이더와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파우더메이크업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피부컬러와 톤에 관한 연구를 활발히 하여 한국뿐 아니라 세계인의 피부에도 적합한 컬러와 톤을 표현하는 우수한 품질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술이 융합된 MAKE CARE™제품 및 제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품목 :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베이스, 리퀴드 컨실러, 파우더팩트, 블러셔, 아이섀도우

향료 연구실

향료연구실은 무의식의 본능인 후각을 통한 만족도 높은 향을 개발함으로 다양한 마케팅에 기여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니즈의 다양한 제품에 적용 가능한 트랜디한 향을 개발함으로 최종 완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제품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그리고, 시시각각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트랜드와 법규를 심층 연구함으로 고객사의 요구 사항과 브랜드의 차별성을 보여주는 향을 개발하며, 지속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만족도 높은 최신 유행 향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연구 개발 품목 : 향수류, 샤워코롱, 디퓨저, 방향제, 천연향료, EWG 향료, 안정성/안전성 강화 향료

TOP

개발의뢰